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2018년 3월 4째주 예고 본문

기술과 인간/IT가 바꾸는 세상

2018년 3월 4째주 예고

미닉스 김인성 2018. 3. 19. 00:17

3째 주인지 4째주인지 헷갈리지만 어쨌든 예고해야 글을 쓰기 때문에 미리 이 번 주 스케쥴을 말씀 드립니다.

스케쥴이라기 보다는 강제로 글을 쓰게 만들기 위한 약속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통신사 비판 글 5개: 상호접속고시 문제와 이로 인한 IT 기업의 황폐화에 대해서 씁니다.


그 외 IT 관련 글 5개: 쓸 거리는 널려 있습니다. 북한 해킹 관련, 뻘짓으로 일관하는 IT 정책, 지난 정권에서 있었던 증거 조작 조사를 대충 넘어가려는 국정원 개씨발 새끼들에 대한 것 등등... 한마디 해야 하지만 미뤄뒀던 것들과 계속해서 제기되는 문제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내용과 표현은 아주 아주 독할 것입니다. 저는 이미 다 내려놨습니다.(사실 이 표현은 어떤 분의 전매특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제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조작하고도 잘 먹고 살고 있는 국정원 개씨발 새끼들, 

국정원에 빌붙어 곡학하세 했으면서 정권 바뀌니 안면 몰수하고 정의로운 척 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포렌식 관련 교수 새끼들, 

통신사 이 양아치 사기꾼 새끼들, 

한국 IT가 망하고 있는데도 광고비 때문에 입 처닫고 있는 IT 기발놈들,

나라 망하든 말든 월급 따박따박 챙기며 복지부동 하고 있는 과기정통부 관료 새끼들,

모두 기둘려라. 곧 글로 아작을 내 줄테니.

김인성.


내가 떠드는 내용이 도움이 된다면, 더 알고 싶다면, 그래서 나를 돕고 싶다면 내 책을 사주시길, 내 책의 내용이 더 많이 퍼질수록 내가 죽지 않을 가능성이 커질테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