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이 시간 부로 문재인 정부의 시효가 만료되었음을 통보합니다. 본문

기술과 인간/IT가 바꾸는 세상

이 시간 부로 문재인 정부의 시효가 만료되었음을 통보합니다.

미닉스 김인성 2019. 11. 30. 15:14

지금 문재인 정부에 기대어 떡고물 빨아 먹던 세력들이 경쟁적으로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친노친문에 대한 내부자들의 폭로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것도 거의 대부분 결정적인 증거를 동반한 폭로입니다.

저한테까지 자료 검증, 숨겨진 내용 복원 요청 등이 들어오고 있을 정도입니다.

 

제가 "노무현재단은 범죄자 소굴이다"란 발언으로 노무현 재단을 비판했음에도 아무런 대꾸를 하지 않은 이유를 최근에 문서 증거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노무현재단에 또아리를 틀고 있는 선거범죄자 오옥만과 노무현재단 뿐만 아니라 문재인 정권 그리고 XXXXX는 한몸이었던 것입니다.

 

황장수 뉴스브리핑에서 지난 10개월 이상 떠들고 있는 "우리들 병원" 추문이 사실로 드러나고 있고 검찰이 예리한 칼로 이 문제를 집중적으로 파고들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2년 이상 친노친문이 목숨을 걸고 막고 있던 "드루킹과 김경수 그리고 문재인" 커넥션도 내부자의 직접적인 고발로 그 전모가 드러날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더구나 드루킹 관련 내부자들의 폭로가 "나는 꼼수다 시즌 2"인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역사적인 아이러니라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엠비가 나꼼수에게 당했듯, 우리 달님은 가세연과 같은 광대들의 비웃음 속에서 비극적인 최후를 맞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나마 친노친문 인사 중에서 정의롭다고 알려진 인물들의 치부까지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것 만으로도 박근혜 정권보다 더 심각한 사안입니다. 

그럼에도 문재인 정권의 권력자들이 정치 공작을 통해 자신들의 정치 생명을 연장하려 한다면,

멸망으로 가고 있는 문재인호에서 탈출하고 있는 자들이 더 많은 팩트를 무차별적으로 던지게 될 것입니다.

물론 문재인정권은 통제력을 완전히 상실했으므로 이런 폭로를 막을 방법은 전무합니다.

 

주진우 말마따나 "벌써 최고 권력자와 관련된 개발 사업, 대규모 국방 비리가 나왔지만 지금까지 나온 것은 십 분의 일에 불과"합니다.

이대로 간다면 주진우가 예언했듯이 "문재인판 비아그라, 마약 사건 그리고 섹스 관련 테이프가 나올 것"이란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장담할 수도 없습니다.

아니 섹스 관련 테이프는 이미 나왔습니다.

서로 벌거벗고 난교를 벌이는 적나라한 동영상으로 나라를 뒤흔들었던

원주 별장 성접대 사건은 사실 노무현 정부에서 벌어졌던 일이었으니까요.

 

친노친문, 문재인 정권과 그 하수인들이 이쯤에서 항복을 선언하고 스스로 자복하지 않고 

계속 버틴다면 더 큰 팩트가 계속 등장함으로써

결국 박근혜정권보다 더 비참한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 친노친문 뿐만 아니라

노무현 신화까지 역사 속에서 먼지로 날아가버려도 좋다면 계속 버티시기 바랍니다.

 

문재인대통령은 탄핵 당하기 전에 자신들의 잘못을 사죄하고 하야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됩니다.

 

저는 문재인 정부는 이미 정부로서의 권위와 자격을 완전히 상실했다고 판단합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은 현 정부에 또아리를 틀고 있는 자들의 범죄 혐의가 날마다 드러나는 시간이 될 것이며

결국 하야 혹은 탄핵으로 가는 길고긴 파멸의 길만이 남았음을 선포합니다.

 

저는 하루라도 빨리 결론이 나도록 하는 것이 이 나라를 구하는 것이란 신념으로

그 기간을 단축하는데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동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인성.

 

추가: 아래 댓글에서 보듯이 친노친문들은 제 글 본문에 대한 반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제 쌍욕 밖에는 할 것이 없습니다. 

지난 10년 간 저는 친노친문들의 이런 양아치적 속성을 매순간 확인해 왔습니다.

이제 진실에 눈을 뜬 당신이 문재인 정권을 비판하기 시작하면

온화한 모습으로 위장하던 당신 주변의 대깨문들이

당신을 자한당 지지자 혹은 종부 주사파 또는 토착 왜구로 몰아 붙이며

자신들의 추악한 민낯을 드러내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친노친문들의 마지막 발악에 귀중한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그냥 느긋하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룰루랄라~~~~ 지찍~~~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