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김인성 후원 받습니다. 후원해 주시면 이렇게 살겠습니다. 본문

창작자의 나라

김인성 후원 받습니다. 후원해 주시면 이렇게 살겠습니다.

미닉스 김인성 2019. 9. 6. 17:25

존경하는 조국 교수님과 조국 교수님의 인생을 방어하는 정치인들에게 수 많은 후원이 쏟아지고 있군요.

그래서 저도 오늘부터 후원 받기로 하겠습니다. 

후원해 주시면 존경하는 조국 교수님을 본 받아 그와 같은 인생을 살 것을 약속 드립니다.

 

1. 후원해 주시면 그 돈으로 조국 교수님을 본 받아 아직 고등학생인 제 딸을 강남 학원에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2. 후원 받은 돈으로 수시를 대비한 스팩용 논문 작성 비용, 표창장 조작 비용에 충당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표창장 조작이 문제가 되면 관련 학교 총장을 태극기 부대, 비리 사학재단 관련자로 만들고

    권력을 가진 자들에게 총장에게 전화하도록 하여 그의 입을 막도록 하겠습니다. 

 

3. 후원 받은 돈으로 우리 가족만을 위한 사모펀드를 조성하여 제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IT 분야에서

   작전이 가능한 재료를 골라 주가를 띄운 다음 팔아 치워 이득을 남긴 후 제 가족만을 위해서 쓰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부분이 문제가 되면 관련자들을 모두 해외로 도피 시키고, 제 아내의 컴퓨터는 압수수색 전에

    빼돌리도록 하겠습니다. 

 

4. 혹시 제가 하는 일에 대해 논란이 발생하면 후원 받은 돈으로 댓글 알바를 사서 이런 논란을 잠재우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이 나라는 희망이 없어졌습니다. 국민을 위해 애쓰는 정치인은 거짓에 기반한 마타도어로 쓰레기를 만들고, 

수 많은 비리를 저지른 자들은 더 높은 권력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에 대한 비판은 알바를 동원하여 개돼지들의 질투에 불과한 것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북에서는 젊고 유능한 지도자가 나라를 구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북조선이 미국과 수교에 성공하면 곧 체제 경쟁에 들어갈 것입니다.

친일파가 득세해 왔을 뿐만 아니라 아직도 외세에 의존하는 남한에 공정성마저 없어진다면

대한민국의 국체가 보존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이 나라 어차피 망하게 될 겁니다. 저도 더 이상 애쓰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력 있을 때 조금이라도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노세~노세~젊어서 노세,

나~라 망하면 못 노나니~~

얼씨구 절씨구 차차차

나라 꼴 잘 돌아가는 구~나 차차차

예수님도~ 부처님도~ 아니 노지는 못하리라 차차차

아싸~~~ 차차차! 차차차!!

 

여러분들이 후원해 주신다면 저도 조국 교수님을 본받아 제 가족만 잘 먹고 잘 사는데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조국 교수님을 본 받아 제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와 상관 없이 온라인에서는 전보다 더욱 더 정의롭고 멋진 글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인성.

 

김인성 후원 계좌 : (아... CB... 이 글 첫 줄 쓸 때만 해도 열 받아서 진짜 후원 계좌 적으려고 했는데... C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