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헉... 드디어 시민이 형이 나왔네, 조국이 형 몸 조심해.ㅠㅠ 본문

짧은 생각들

헉... 드디어 시민이 형이 나왔네, 조국이 형 몸 조심해.ㅠㅠ

미닉스 김인성 2019. 8. 29. 16:09

드디어 시민이 형이 등장하셨습니다. 히사시부리!

골방에 숨어 있는 우리 딸바보 조국 형은 시민이 형이 들려주는 언발에 오줌 누는 소리에 안도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말리는 시누이 본 적 있으신가요? 딱 그게 우리 시민이 형이니까요.

 

"윤석렬 검찰총장이 오버했다. 조국 위법 하나도 없다"고 판을 슬쩍 까시면서 "물론 청문회 때 불법이 한 개라도 나오면 사퇴해야겠죠?"라며 쐐기를 박는 것 보세요.

혀엉은 즈엉말.... ㅋㅋㅋ 구라 겐세이 하나는 때려 죽여도 시원 찮을 정도로 카와이 한 건, 인정!

요건 2012년에 이석기가 부정선거했다고 시민이 형이 구라치다가 정작 유시민계가 대규모 대리투표한 것이 딱 걸리자 "이석기는 왜 애국가를 안 부를까요?"라며 국면 전환을 시도했던 사례와 겹칩니다.

시민이 형의 이 한마디로 통진당뿐만 아니라 진보 진영 전체가 아작이 났죠.

이 사건으로 저는 이 형이 잔머리 하나는 정말 기막히게 굴리는 아름다운 새끼라는 것을 골수 깊숙히 새기게 되었죠.

 

이번 조국 사태에 대해서도 혹시라도 윤총장이 수사를 제대로 안 할까봐 "윤총장은 맥락에 대한 이해가 없는 사람"이라며 시엄마같은 윤총장을 조올라 열받게 해서 올케 조국을 아주 쥐 잡듯이 잡도록 유도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수 많은 엉터리 기사를 남발한 탓에 국민들이 식상해하는 바람에 기자들이 손을 놓을까봐 "기자 니네들 솔직히 조국의 스팩에 열등감 느끼는 거 아냐?"라고 싸대기를 후드려 깜으로써 기자들이 분기탱천하여 더욱 더 가열차게 조국 조지는 기사를 양산하도록 부추기고 있기도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탁 던지는 시민이 형의 기막힌 도발은 정말 네발 다 들게 만드네요. You Win!! 형 짱먹어. CB...L

 

딸바보 조국이 형, 몸 조심해. 이 번 논란이 외부 세력과의 싸움이 아니라 친노 그룹 안에서 일어나는 내란인 건 알고 있지? 안이박김이 그렇게 당했잖아 형. 

 

사냥에 성공한 사자가 고기 뜯어 먹을 때가 바로 숨어 있던 하이에나가 모습을 드러내는 때니까, 정말 몸 조심해야 돼. 형.

 

유빠보다도 더 많은 관심을 쏟았고 그 어느 누구보다 더 오랫동안 시민이 형을 연구한 유시민 전공자로서 이 형에 대한 수 많은 에피소드와 진실을 담은 "유시민, 이재명"이란 책을 제가 이 번에 출간했음을 막간을 이용해 알려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구입해 보시기를 강력히 권고 합니다.

물 들어 올 때 노저어서 미안해 시민이 형, 근데 이 책 판매금지는 언제 신청할거야?

김인성.

(참고: 히사시부리는 "오랫만이야"란 일본어로 약간 오덕 느낌으로 찡긋하면서 말하면 그 뜻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유시민 이재명" 책 구입 방법

알라딘 바로 가기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01132864

예스24 바로 가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77209375?scode=029

인터파크 바로 가기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


교보문고 바로 가기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

 

김인성의 책 시리즈 직접 구매하기 https://minix.tistory.com/610

 

김인성 책 파격 할인 판매!!

새 책 "유시민, 이재명" 발간 기념으로 6권을 묶어서 할인 판매 합니다. (책통법 때문에 정상 가격 1권 + 할인 가격 5권 형식입니다. 새 책만 구입하시려면 온라인 서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책을 한 번..

minix.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