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헉... 드디어 시민이 형이 나왔네, 조국이 형 몸 조심해.ㅠㅠ 본문

짧은 생각들

헉... 드디어 시민이 형이 나왔네, 조국이 형 몸 조심해.ㅠㅠ

미닉스 김인성 2019. 8. 29. 16:09

드디어 시민이 형이 등장하셨습니다. 히사시부리!

골방에 숨어 있는 우리 딸바보 조국 형은 시민이 형이 들려주는 언발에 오줌 누는 소리에 안도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말리는 시누이 본 적 있으신가요? 딱 그게 우리 시민이 형이니까요.

 

"윤석렬 검찰총장이 오버했다. 조국 위법 하나도 없다"고 판을 슬쩍 까시면서 "물론 청문회 때 불법이 한 개라도 나오면 사퇴해야겠죠?"라며 쐐기를 박는 것 보세요.

혀엉은 즈엉말.... ㅋㅋㅋ 구라 겐세이 하나는 때려 죽여도 시원 찮을 정도로 카와이 한 건, 인정!

요건 2012년에 이석기가 부정선거했다고 시민이 형이 구라치다가 정작 유시민계가 대규모 대리투표한 것이 딱 걸리자 "이석기는 왜 애국가를 안 부를까요?"라며 국면 전환을 시도했던 사례와 겹칩니다.

시민이 형의 이 한마디로 통진당뿐만 아니라 진보 진영 전체가 아작이 났죠.

이 사건으로 저는 이 형이 잔머리 하나는 정말 기막히게 굴리는 아름다운 새끼라는 것을 골수 깊숙히 새기게 되었죠.

 

이번 조국 사태에 대해서도 혹시라도 윤총장이 수사를 제대로 안 할까봐 "윤총장은 맥락에 대한 이해가 없는 사람"이라며 시엄마같은 윤총장을 조올라 열받게 해서 올케 조국을 아주 쥐 잡듯이 잡도록 유도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수 많은 엉터리 기사를 남발한 탓에 국민들이 식상해하는 바람에 기자들이 손을 놓을까봐 "기자 니네들 솔직히 조국의 스팩에 열등감 느끼는 거 아냐?"라고 싸대기를 후드려 깜으로써 기자들이 분기탱천하여 더욱 더 가열차게 조국 조지는 기사를 양산하도록 부추기고 있기도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탁 던지는 시민이 형의 기막힌 도발은 정말 네발 다 들게 만드네요. You Win!! 형 짱먹어. CB...L

 

딸바보 조국이 형, 몸 조심해. 이 번 논란이 외부 세력과의 싸움이 아니라 친노 그룹 안에서 일어나는 내란인 건 알고 있지? 안이박김이 그렇게 당했잖아 형. 

 

사냥에 성공한 사자가 고기 뜯어 먹을 때가 바로 숨어 있던 하이에나가 모습을 드러내는 때니까, 정말 몸 조심해야 돼. 형.

 

유빠보다도 더 많은 관심을 쏟았고 그 어느 누구보다 더 오랫동안 시민이 형을 연구한 유시민 전공자로서 이 형에 대한 수 많은 에피소드와 진실을 담은 "유시민, 이재명"이란 책을 제가 이 번에 출간했음을 막간을 이용해 알려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구입해 보시기를 강력히 권고 합니다.

물 들어 올 때 노저어서 미안해 시민이 형, 근데 이 책 판매금지는 언제 신청할거야?

김인성.

(참고: 히사시부리는 "오랫만이야"란 일본어로 약간 오덕 느낌으로 찡긋하면서 말하면 그 뜻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유시민 이재명" 책 구입 방법

알라딘 바로 가기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01132864

예스24 바로 가기 http://www.yes24.com/Product/Goods/77209375?scode=029

인터파크 바로 가기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


교보문고 바로 가기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

 

김인성의 책 시리즈 직접 구매하기 https://minix.tistory.com/610

 

김인성 책 파격 할인 판매!!

새 책 "유시민, 이재명" 발간 기념으로 6권을 묶어서 할인 판매 합니다. (책통법 때문에 정상 가격 1권 + 할인 가격 5권 형식입니다. 새 책만 구입하시려면 온라인 서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책을 한 번..

minix.tistory.com

 

7 Comments
  • 프로필사진 풀무질 2019.08.30 08:03 이번 유시민 발언의 의의에 대해 잘 짚어주셨네요.
    검찰총장이 오바했다고 말하여 열받게 하면서
    "불법이 한 개라도 나오면 사퇴해야겠죠?"라고 쐐기를 놓는 유시민.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어야할 인물의 낯두꺼운 설레발.
    친노그룹의 내란일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9.08.30 09:58 신고 안이박김을 누가 죽이려 했겠습니까?
  • 프로필사진 Judy 2019.09.01 05:20 아 정말 교수님 이마를 탁 치게 만드시는군요 ! 언제 읽어도 속이 뻥 뚫리는 가스활명수 같은 글 잘 읽고갑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9.09.01 15:10 신고 PPL 금지!

    (농담인 거 아시죠.^^)
  • 프로필사진 ucitizen 2019.09.01 11:01 유시민이 조국을 지지하는 것 치고는 역효과적인 발언이 아닌가 싶었는데 조국한테 엿먹이는게 목적이라면 번쩍이는 지혜로 보이네요. 유시민은 말이 항상 담백하지 못하고 교묘해서 정말 보기싫음.
    교언영색이라는 말이 딱인 인물
    그나저나 자한당 애들은 가만히 있으면서 청년층과 학부모들 등만 찔러줘도 이기는 싸움인데 장외집회한다고 깽판치며 진보진영 방어심리만 자극하니 얘들은 진짜 양심만 없는 줄 알았는데 정치감각도 꽝이네요. 그러니 그네 탄핵됐지ㅋ
    오히려 문준용의 말한마디가 자한당 깽판보다 민심이반에 더 큰 타격을 줌

    문재인 가카께선 결단을 못내리고 간만보다가 중요한 순간에 도망가는 주특기를 선보이고 있고...

    또 타이밍 좋게 진보진영 누구 하나 죽어서 태세전환 하는 거 아닌지 살짝 오싹하기도 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9.09.01 15:12 신고 시민이 형은 늘 다른 목적이 있기 때문에 말이 복잡한 것이죠.
  • 프로필사진 동백 2019.10.08 18:59 유시민한테 열등감 있나요?
    왜 이렇게 못잡아먹어서 난리입니까?
    NL 주사파 계열의 문제점도 책으로 써보세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