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도서관 책 신청자분을 위한 경품 추첨입니다. 본문

본격 웹툰 IT 이야기/시즌1-두 얼굴의 네이버

도서관 책 신청자분을 위한 경품 추첨입니다.

미닉스 김인성 2012. 10. 1. 19:07



안녕하세요?


<두 얼굴의 네이버> 도서관 신청 이벤트 2012년 9월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는데요. 약속 드린 대로 추첨해서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신청자분들을 무작위로 정렬하여 4명씩 분류해서 나누었습니다.


    10집단으로 분류하기가 애매해 9집단으로 나누었습니다. 나머지 한 권 처리가 복잡해 그냥 9권만 진행합니다.


    1권은 개인적으로 기부하겠습니다.



2. 이 명단은 암호를 걸어 압축하여 첨부했습니다. 신청자분들은 다운 받아서 보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추첨 결과를 발표하면서 비밀번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추첨의 공정성을 위한 검증용입니다.


    번호 발표와 동시에 당첨자가 확인됩니다. 주소만 미리 보내시면 알아서 보내드립니다.



3.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1-4 중에서 임의의 숫자를 댓글로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취합용이니까 아무나 적어 주셔도 됩니다. 읽은김에 적어 주세요.^^


    10월 9일 24:00까지 가장 많이 적힌 번호가 추첨 번호입니다. 책은 10월 11일에 일괄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4.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모든 지원자들은 책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미리 보내 주셔야 합니다.


    책 보내는 시간 단축을 위한 조치입니다. 10월 10일 24:00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날까지 보내지 않으시는 분이 계시면 같은 그룹의 앞이나 뒷번호에 계신 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 1-2-3-4-1 로 원형으로 계산함. 


      선정된 번호를 선택한 사람 수가 짝수면 +1, 홀수면 -1, 


      즉 4번이 결정되고 그 번호 선택한 사람이 3명이고 5번 그룹의 4번에 당첨된 분이 주소를 보내지 않으면 3번에 해당되는 분에게 보냄. 3번도 주소를 안 보냈으면 2번에게 돌아감. 다 안보냈으면 4번 그룹의 3번에게 기회가 감.


       즉 4번이 결정되고 그 번호 선택한 사람이 4명이고 5번 그룹의 4번에 당첨된 분이 주소를 보내지 않으면 1번에 해당되는 분에게 보냄. 1번도 주소를 안 보냈으면 2번에게 돌아감. 다 안보냈으면 5번 그룹의 1번에게 기회가 감. )



5. 어떤 식이든 한 명에게는 1권만 갈 수 있음. 중복 당첨의 경우 건너뜁니다.



6. 도서관 4군데 이상 신청하신 분이 계신데 이 분은 마지막 집단에 몰아 넣었기 때문에 자동으로 추첨됩니다.



10월 도서 신청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막 신청해 주세요. 


신청 인증 메일은 minix01@gmail.com으로 보내 주세요. 보내실 때 주소도 같이 보내면 좋겠습니다.


9월 당첨 확률은 25% 였습니다. 


너무 떨어지면 이벤트를 계속할 수 없겠지만 일단 10월은 진행합니다. 


김인성.





1209-추첨.zi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