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초강추!!! 맛, 건강, 음식에 대해 놀라운 통찰을 제공하는 유튜버 본문

진짜를 찾아서

초강추!!! 맛, 건강, 음식에 대해 놀라운 통찰을 제공하는 유튜버

미닉스 김인성 2019. 3. 11. 17:42

김인성의 진짜를 찾아서 시리즈 #1 최낙언 편 



초능력 사냥꾼 제임스 랜디 

 


2003 SBS에서 방송했던 '도전 백만불 초능력자를 찾아라'라는 프로는 현존하는 모든 초능력자들을 카메라 앞에서 그들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프로였습니다

 

그 결과 초능력자들이 모두 사기였음이 드러났고 이 방송이 상금으로 걸었던 백만불은 아무도 받아가지 못했습니다.

 

 

사실 이 프로는 초능력 사냥꾼 제임스 랜디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방송입니다.

 

제임스 랜디는 오랫동안 초능력자들을 찾아 다니며 그들이 사실은 사기꾼에 불과하다는 것을 밝혀낸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생방송으로 놀라운 초능력을 실현함으로써 전국민을 경악 시켰던 유리 갤라도 제임스 랜디에 의해 사기 수법이 까발려지기도 했습니다.

 

 

'초능력자를 찾아라'라는 프로는 저에게 엄청난 충격을 주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이 프로를 보기 전까지 저는 초능력이란 것이 불가능에 가까운 것이지만 그래도 세상 어딘가에 공중 부양하는 인간이 쯤은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랜디에 의해서 제가 알고 있던 모든 종류의 초능력의 비밀이 까밝혀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초능력은 현실에서 일어날 없는 것임을 분명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임스 랜디가 '폭로' 책까지 찾아 읽으며 이 사실을 재확인했습니다.

 

저는 제임스 랜디 덕분에 공중 부양축지법텔레파시미래 예지투시염력 등 초능력뿐만 아니라 기도로 병든 자를 치유하고, 앉은뱅이를 일으키는 기적 등 자연 법칙을 위배하는 어떤 자연적인 현상도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우주에 일어날 없다는 관점을 명확하게 확립할 있었습니다.


때문에 공포 영화, 심령 소설, 오컬트 드라마, 슈퍼 히어로물 등이 하나도 재미 없어지는 부작용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최낙언TV 홈페이지 (클릭)


최낙언님 유튜브 방송은 최근 교이쿠상의 망언으로 촉발된 음식 논쟁 때문에 알게  채널입니다.


최낙언님은 소금, MSG, 떢복이 문제를 넘어 '맛이란 무엇인가' 주제를 천착한 분이며, 급기야 모든 것이 뇌의 인식과 관련된 것임을 논증합니다.

그의 저서 '감각·착각·환각우리는 어떻게 세상을 보고맛보고꿈꾸는가?"라는 책은 저에게 제임스 랜디의 '폭로'만큼이나 강렬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 책은 랜디의 저서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인식에 대한 뛰어난 통찰을 제공합니다.

 

그의 책을 봐야 그 놀라운 충격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지만 그의 방송에서도 맛은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그가 편식방 채널의 게스트로 출연한 "환각으로 알아보는 뇌의 작동 원리"시리즈"중독의 원리" 시리즈는 음식과 맛에 대한 당신의 인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것입니다.

 

최낙언님 방송은 소금, MSG, GMO, 천연 재료와 인공 재료자연산과 양식첨가물과 독극물에 대한 정확한 판단력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심지어 최낙언님의 방송은 다이어트에 대한 영구적으로 변치 않을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명쾌한 다이어트 방법까지 제시합니다저는 이 분의 방송을 듣고 저탄고지 다이어트 방법 또한 본질을 외면한 극단적인 미봉책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낙언님은 암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바꿀 수 있게 해드립니다. 암에 걸렸다고 절대로 절망할 필요가 없음을 여러분 스스로 믿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최낙언님은 암, 간경화, 간 이식 등 특히 섭식에 주의해야 할 분들에게 음식 선택의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드립니다. 당신이 더 이상 신비한 효능을 지닌 미지의 특효약을 찾아 다니지 않을 수 있는 확신을 드립니다.

최낙언님은 당신에게 생명의 은인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이 분의 방송이 어렵고 지루하다는 사실입니다편식방 채널의 게스트일 때는 피디가 직접 방송에 참여하여 추임새를 넣는 방식을 써서 그나마 들을 만 하지만,

(대신 추임새 넣는 서피디가 거슬릴 수 있습니다사실 저도 처음에는 서피디가 맥락 없이 끼어들 때마다 때려 죽이고 싶을 정도로 짜증났지만 보다 보니 정들게 되더군요참다 보면 당신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본격 최낙언TV로 독립한 이후에는 의무적으로 수강해야 하는 지루한 전공 필수 강의같아서 듣기가 힘들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약은 쓰고이로운 말은 거슬리며진리는 지루한 법입니다지루함만 극복한다면 최낙언님의 책과 방송은 당신이 명확하고 정확하며 분명한 기준에 의해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최낙언님은 당신의 인식을 완성시켜 줄 존재입니다.


그의 방송과 책의 가치는 강추강추강추세번을 해도 모자랍니다.

 

이 방송의 구독자가 늘어나서 최낙언님이 더 많은 진실을 전달할 수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김인성.

  

최낙언TV바로가기

  

주의: 이 글은 최낙언TV와 편식방 그리고 서피디님 개인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