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여윽시 손병관 기자새끼다... 이렇게 시작할까요? 본문

짧은 생각들

여윽시 손병관 기자새끼다... 이렇게 시작할까요?

미닉스 2017.05.14 20:06

오마이뉴스 손병관기자새끼가 우리 유쾌한 김정숙여사님을 함부로 김정숙씨라고 불렀네요.

이 입진보 쓰레기 언론 개마이뉴스가 정권 잡은 지 삼일도 안 됐는데 벌써 공격질이네요.

씨라고 불렀다고 뭐라 했더니 "오마이뉴스 내규로 영부인에 대한 호칭을 '씨'로 정했다"라고 구라를 치네요.

그래서 한 번 뒤져봤습니다.

명박이(죄송합니다. 우리집 내부적으로 명박이라고 부르기로 방침을 정했기 때문에)의 마누라인 발가락 다이아 아줌마(거듭 죄송합니다. 이것도 우리집 방침이라...ㅠㅠ)에 대해서 호칭을 어떻게 썼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김윤옥, 손병관으로 검색되는 기간은 2007년도가 최초입니다. 물론 거의 대부분의 기사는 손병관기자새끼가 쓴 것이 아닙니다.

대신 손기자새끼를 포함한 개마이기자새끼들 대부분 김윤옥씨라고 쓰고 있네요.




오예... 딱 걸렸으.. 2008년에 드디어 김윤옥 여사라고 쓴 기사가 나옵니다. 역시 기레기 개마입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 "인터넷사진공동취재단" 기사네요. 취임식 행사 속보로 사진과 캡션을 같이 보내다보니 실수한 것으로 보이네요.

그러거나 말거나 여사라고 썼으니, 때려 잡아야 할 기래기 기자새끼인 것은 분명합니다.


세상에.... 노짱 장례식에 참석해 살인자라고 욕 처먹고 있는 명박이와 함께 있는 발가락 다이아 아줌마에게 여사라고 호칭을 붙였네요. 이 쓰레기같은 개마이 기자새끼들.... 

다만 자세히 보면 여기도 "인터넷공동취재단"입니다. 장례식 행사 취재 속보 사진 캡션을 달다가 제대로 교정 못 본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당연히 여사를 붙였으니 기자새끼인 것은 확정.


앗싸... 결정적인 기레기 증거 확보... 손기자새끼가 쓴 기사에 떡하니 김윤옥 여사라고 적시되어 있네... 여윽시... 기레기새끼여...

다만 이 문장은 청와대에서 공식 제공하는 사진과 그에 따른 캡션이므로, 이건 청와대에서 전달한 홍보 자료를 그대로 사용한 것이라고 할 수 있음.


청와대에서 보낸 것임을 증명하는 화면(안구 보호를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





2011년에는 다행히 여사 호칭이 없음.


2012년의 여사 호칭도 마찬가지로 청와대에서 제공하는 홍보 사진과 함께 따라오는 캡쳐 문구네요.

씨라고 고쳤으면 좋았겠지만 자료 제공 측이 보낸 것 그대로 실은 것을 탓하기는 어렵습니다.


2013년 이후에는 여사 호칭을 찾기 어렵습니다.(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대통령 영부인 호칭을 씨라고 적는 것이 오마이뉴스의 기본 원칙인 것은 분명한 사실로 보입니다.

적어도 손병관기자(새끼)는 씨라고 호칭하기 위해서 노력해왔다고 판단됩니다.


누구나 알다시피 오마이뉴스는 대표적인 친노 언론이라고 까이는 언론입니다. 


오마이뉴스가 문재인에게 편파적이라고 비난하는 집단은 친노가 유일합니다.

여기서 친노는 문재인을 지지하는 것 이상으로 극렬스러운 행태를 보이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노빠, 문배 등으로 부르기도 하지만 용어 순화를 위해 친노라고 부르겠습니다.


여태까지 쓴 글로 볼 때 손병관기자도 민주당에 대해 우호적인 기자로 보입니다. 

이 정도 수준의 중립성에 대해서 이렇게 마녀 사냥에 나서는 것으로 보아 친노가 원하는 것은 민주당 기관지 수준의 언론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자신의 범죄행위가 부각될 위험 때문에 감히 임명직을 맡을 생각을 못하고 있는 유시민이 진보어용지식인이 되겠다고 선동을 하고 있기는 합니다. 

이런 간신의 감언이설에 속아 어용스러운 짓을 하다가는 여러분 스스로 정권의 실패를 부를 것입니다.


노무현 집권 초기에도 네티즌들은 "살생부"를 만들어 돌릴 정도로 홍위병스러웠으나 지지자들을 결정적으로 돌아서게 만든 것은 결국 대북송금특검 등 노무현정부의 실정이었습니다.


저는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한 문장을 뽑으라면 바로 이 문장을 뽑을 것입니다.)


저 또한, 지난 5년 간 나름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는데 그 결과가 친노의 선동에 동조하지 않으면 적폐가 되는 이 상황이 참담할 뿐입니다.


여태까지의 친노들은 충분히 갈라치기를 해왔습니다.

이 사회는 이미 친노에 대한 증오가 차고 넘치는 상태입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할 외부 세력은 입안의 혀처럼 굴다가 기회만 되면 새누리진영으로 넘어갈 기회주의자들 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왜곡, 선동, 집단 다구리를 통해 마지막 남은 진보 언론까지 적으로 돌린다면 

그 미래는 정말 암담할 것입니다.

더구나 다구리 당하는 언론이 대표적인 친노 언론임을 볼 때, 자칫하면 친노 그룹은 완전한 자폐 수준으로 전락할까 걱정입니다.

비판과 투쟁은 사실에 근거해서 해야 합니다. 거짓으로 상대를 매도한다면 결국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 증오만 쌓게 될 뿐입니다.


이 말이 들리지 않는다면 오늘은 기자 한 명을 철천지 원수로 만드는 정도겠지만, 내일은 모든 국민이 여러분들의 적이 될 것입니다.

김인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9 Comments
  • 프로필사진 김대주 2017.05.14 23:26 신고 글 잘읽었어요.

    근데 이사건의 발단은 그냥 별거 아닌 순수하게 왜 여사라고 안쓰고 씨라고 하느냐에서 시작됀 문제이지요.

    저 기사분이 오마이뉴스 안에서 그렇게 결론 낸 부분이라고 답하면서 문제가 커진부분이지요

    그냥 이정했으면 이렇게 커지지 않았을거라 생각됩니다.

    여사라는 말을 안쓰기로 했다라고 기자가 분명히 얘기하는 바람에 사람들이 증거를 찾아 기자한테 쓴 기사들을 들이대면서

    여기는 이렇게 써놓고 왜 거짓말하느냐? 라고 하면서 싸움이 더 커졌지요.

    그리고 이기자는 오늘 문제인대통령과 등산 사진을 찍고서

    사진을 폐북에 올려는데 그걸 프사로 걸면서 문빠들이 득세해서 프사로 이사진 올린다 나머지 59%국민에겐 당분간 양해바란다 이딴 글을 쳐올려서 더 욕을 쳐먹게 됐지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2017.05.15 00:16 신고 손기자는 팩트를 말했습니다.

    프사 사진도 매우 친노스러운 사진입니다. 공정성을 지켜야 할 기자가 프사에 친문 사진을 올리는 것에 대해 비노들에게 미안함을 표현한 것 뿐입니다.

    이것이 친노에 대한 공격으로 느껴질 정도라면 친노들은 자신들의 자폐성을 의심해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이제알았다 2017.05.15 04:56 신고 그 유명한 발구락에 다이아를 끼고 몰래 들여온 아줌마가 저 아줌마였군.
    저 입진보 손병관 기사에 여사라고 하던데요. 청와대 사진에 따라오는 문구가아니라 지가 작성하는 글에 꼬박꼬박 김윤옥여사라카드만 구글에 손병관 김윤옥을 치지말고 손병관 김씨로 쳐보세요. 김윤옥을 김씨라고 지칭했던 적이 있나. 손씨는 수감번호503을 박근혜대통령에 존칭까지 썼는데(지 페북게시글에) 문재인대통령은 당선된 뒤에도 존칭생략 문재인이라고 기사에다 쓰질 않나 지 트윗글에도 문대통령은 문재인이고 회사 국장은 국장님이야.
    손가의 본래 성향은 뉴데일리나 마찬가지인데 겉만 진보인양 꾸며서 은근슬쩍 멕이는게 너무 기분이 나쁜데 화를내면 화내는 사람만 이상한 사람 만드는 전형적인 얄미운 타입이죠.
    특히 작성자님처럼 중립적으로 보려는 사람들은 겉보기엔 저 인간이 그렇게 보이지 않으니 화내는 사람들만 극성 노빠고 문빠고 그래 보이죠. 그게 바로 저런 인간들이 원하는 거라 봅니다.
    댓글이 너무 길어졌는데,, 잘 생각해보세요 손씨가 이명박근혜전대통령들한테 한것처럼 문재인 대통령한테도 호칭 제대로 붙이고 김정숙여사한테 김씨김씨 거리지만 않았어도 애초에 논란이 됐겠습니까?? 김윤옥씨한테도 씨씨거렸단 얘기 하지마세요 전 기사마다 들어가서 읽고 찾아봤어요. 사진없이 본인이 작성한 글에도 김윤옥여사랍디다.
  • 프로필사진 여윽시 2017.05.16 04:07 신고 손병관이는 전대갈 와이프한테도 이순자여사라고 지칭한놈인데ㅋㅋ참고로 따라오는 글. 사진도 아닙니다. 지가 직접 타이핑 친 글. 혹시 못찾겠으면 머리를 원망하시길ㅠ 그리고 오마이가 친노언론이라는거에 두번 웃고 갑니다^^
  • 프로필사진 보고싶은것만보네 2017.05.16 13:18 신고 님이 말할려고 하시는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2013년 이후로 찾기가 어려우시다고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313095

    저번달 기사에서도 이재명시장 부인을 여사라고 쓴 기사가 있는데..
    님께서 찾기어려우시다는 이유로 오마이뉴스에서 여사란 호칭을 안쓰는게 방침인게 사실이 되는 건지..
    일단 기사(새끼)가 구라치는것이 문제인데 그 근본적인 이유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생각해보시기바랍니다.

    친노 그런 계파 문제가 아니라 구라치는게 문제이죠
  • 프로필사진 염병하네 2017.05.17 12:54 신고 오마이가 친노언론이라는 소리에 지나가던 개가 다 웃고 가네여. 멍멍...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2017.05.22 17:02 신고 친노 언론 맞는데요?? 조국 민정수석을 스타로 만들어 준 언론인데요?
  • 프로필사진 님이반문인건알겠는데 2017.05.18 08:20 신고 팩트체크는 좀 하고 글 올리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올린글을 보면 나 반문이요 하는게 티나요....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2017.05.22 16:59 신고 반문아닌데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