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아프리카TV는 쓰레기" 이런 기사가 났네요. 여러분들이 판단해 주세요. 본문

본격 웹툰 IT 이야기/시즌3-통신사 죽이기

"아프리카TV는 쓰레기" 이런 기사가 났네요. 여러분들이 판단해 주세요.

미닉스 김인성 2018. 4. 27. 12:07

미디어오늘에서 제가 쓴 글이 차단 당했다는 사실을 기사화했네요.

아프리카TV, “쓰레기 같다” 비판한 블로그 글 ‘차단’


아프리카TV의 입장과 제 입장을 다 실은 글인데 제목을 자극적으로 뽑아서 좀 그렇긴 합니다.


아프리카TV: 성장하고 있는데 성장세가 꺾인다고 했다. 쓰레기라는 표현은 명예훼손이다.

김인성: 통신망 사용료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아프리카TV를 위한 글이다.

미디어오늘: 글 차단 제도는 표현의 자유 침해 소지가 있으므로 개선해야 한다.

 

이런 주장 중에서 어떤 것이 정당한지 여러분이 직접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지만 차단 당해서 직접 보여드릴 수는 없고 구글 캐시에 있는 글을 박제한 링크를 드립니다.


트위치가 아프리카TV를 졸로 볼 수 있는 이유 



김인성.


아프리카TV 홍보팀은 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저는 수정 요청하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해 드리는 사람입니다.

책 낼 때 아프리카TV를 거론한 부분의 초고를 아프리카TV에 보내 수정 요청 받은 적도 있습니다.

그 때 아프리카TV 측에서 "누가 아프리카TV를 별창으로 만들었나?"란 기사도 용인한 바 있습니다.



이 글이 유익했다고 생각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창작자를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 콘텐츠 창작자가 인터넷을 통한 콘텐츠 유통 수익을 분배 받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면한 현실은 그렇지 못하므로 지금 이 순간 창작자가 버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소비자의 지원 밖에 없습니다.

당신의 구매가 더 좋은 창작물의 출현을 가능케 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