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미닉스의 작은 이야기들

세상이 아직 좃 같은 이유 본문

짧은 생각들

세상이 아직 좃 같은 이유

미닉스 김인성 2017.07.21 22:54

당신들은 유시민에 대한 글을 읽을 자격이 없다.

그냥 유시민이 훌륭한 분인 줄 알고 살아라. 끝.


박기영님의 복귀를 축하드립니다.

나라가 망조로 갈 때는 좀 더 빨리 나라를 망칠 수 있는 사람이 권력을 잡는 것이 낫습니다.

이완용 자리에 민영환이 앉아 있었다면 이 나라가 얼마나 더 힘들었겠습니까?

어차피 망할 나라, 대신 몇 명이 개긴다고 해서 되돌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민영환과 싸우느라고 대일본제국 뿐만 아니라 대한제국의 백성들까지 고생을 했을 겁니다.

그런 면에서 이완용이 대일본제국과의 합방을 주도한 것은 대한제국에게 유익한 것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망조가 든 나라, 하루라도 빨리 망하게 하는 것이 국민이 더 편할 수 있는 길이니까요.


이명박근혜가 나라를 제대로 망치지 못하고 퇴장하는 바람에 얻어 걸린 정부, 운 좋게 촛불에 올라 타 집권한 세력이 할 일은 이명박근혜가 못 다한 과업, 즉 나라를 제대로 망치는 것이겠죠.

전략적 모호성이니, 양심수 석방할 물리적 시간이 모자라니, 이 따위 이중적인 태도로 애매하게 선한 척 코스프레 하는 것보다 이렇게 빨리 본색을 드러내는 것이 차라리 낫습니다.

그래야 나라를 "학실히" 망칠 수 있는 자들이 권력자들 곁에 들끓게 만들 수 있으니까요.

여태까지 졸라 한심한 자들이 연속해서 임명되고 있었지만 아직 부족했는데 박기영이라니... 정말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앞으로도 쭈욱 이니 마음대로 하셔도 좋습니다.

박기영본부장 임명이 꼭 관철되기를 바랍니다. 

박기영본부장의 화려한 재기(재기해라의 재기 아님)는, 제대로 된 사람들이 새 정부에 발길을 끊게 만듦으로써, 이 정부가 망조의 가속 페달을 마음 놓고 밟을 수 있게 해 줄테니까요.

나라를 걱정하는 분들은 이완용이 되려고 하지 말고 민영환처럼 하루 빨리 재기(바로 그 재기임)하셔서 망국 세력에게 길을 내 주시기 바랍니다.

대북 대화 제의와 동시에 미국에게 대북 제재를 건의하는 이중적인 태도도 하루 빨리 걷어 내시기 바랍니다.

이 참에 애매하게 효과도 없는 대북 제재 따위는 걷어 내고 화끈하게 북한 폭격에 나서는 것도 심각하게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8월, 나는 한반도 남쪽의 국운이 다했음을 천명합니다.

김인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7 Comments
  • 프로필사진 어라 2017.07.22 12:52 신고 교수님 어떻게 생각하셔요?
    http://m.greenpeace.org/korea/high/news/feature-story/3/2017/re-think-it-5ways-it-companies-make-your-phone-die-young/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7.07.22 15:11 신고 이런 문제 벗어나는 법을 만화로 그릴 예정입니다.
  • 프로필사진 불사조 2017.07.23 21:27 신고 유시민을 까서 적폐로 모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펙트와 근거로
    비판을 해야 하는데 김인성님의 글은
    마치 '관심 주세요' 하는 글 같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유시민 통진당 사건은 꽤나 복잡한
    사안들이 뒤섞여 있는 문제라
    양쪽의 견해가 상당히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법적으로 모두 해결된 문제이며
    그 8억 사건 역시 이견이 있을 수 있는
    문제입니다.

    (예를 들면 아파트를 양도 받을 때 부채도 같이 떠안는게 상식입니다. 유시민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해 설령 빚이 있는 것을 알고
    그 가치를 구매했다면 구매자가 그 손해를 감수하여야 하는게 법적인 도리입니다.
    글을 보아하니,
    주식을 해본식 적이 없는 것 같은데
    주식하면서는 굉장히 흔한 일입니다. )


    김인성님의 글에서 '한국은 미국의 속국' 이란
    글이 있습니다만,
    저는 이런 견해를 부정적으로 봅니다.


    이렇게 '군사적 독립'을 원하는 사람들이
    나이x 신발, 아이x 스마트폰, 윈도x 운영체제 등을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중성.



    '군사적 독립' 을 주장하면서 '경제적 독립' 은 '아몰랑'
    해버리면서 '경제적 속국' 임을 인정하고 있거든요.


    정말 기술력이 차이가 나서 어쩔 수 없이 쓰는 경우(윈도x 운영체제 등)
    만 빼고 국산 제품을 전혀 쓰지도 않으면서
    애국자인 마냥 떠들어대는 것을 보고 혐오감을 느낍니다.


    국정원의 경우도 현 정부에서 개혁의 칼을 들이대고 있는 가운데
    '아직 세상은 바뀌지 않는다' 라는 것을 섣부른 판단 같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봅시다.




    '세상은 곧 바뀝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7.07.23 21:31 신고 나야나 요놈, 다중이 놀이 계속 할래?

    부르나는 친구들은 안 불러 오고 혼자서 다중이 놀이만 계속 하니 내일 차단 예정.
  • 프로필사진 ... 2017.07.23 21:53 신고 저기 죄송하지만...진보 보수를 떠나서 군사적 독립은 모두 원하는 것 아닌가요. 그리고 상품 이용하면 경제적 속국 인가요. 김치 먹는 외국인은 한국 속국인가요. 그게 이중성이면 지구인의 이중성 같은 의미를 혐오 하신다는 건가요.
  • 프로필사진 2017.07.25 13:48 신고 교수님!! 늘 응원합니다! 세상은 아직 바뀌지 않았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inix.tistory.com BlogIcon 미닉스 김인성 2017.07.25 14:35 신고 그러게요, 난 바뀐 줄 알고...^^
댓글쓰기 폼